HDS, 맥데이터 i10K 백본 디렉터 시판
상태바
HDS, 맥데이터 i10K 백본 디렉터 시판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S는 맥데이터가 최근 선보인 백본 디렉터 `인트레피드10K(i10K)` 백본 디렉터를 판매한다.

i10K 백본 디렉터는 히타치의 태그마스토어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의 가상화와 논리적 파티셔닝 및 이기종 원격 복제 기능과 결합해 고객들이 엔터프라이즈 백본의 요구사항인 새로운 캐리어급 가용성으로 비즈니스 가동시간을 확대하는 계층형 스토리지 구성과 안정적인 주문형 통합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HDS의 스콧 제네로(Scott Genereux) 글로벌 마케팅 및 채널 담당 수석부사장은 "맥데이터와 HDS는 고객들이 서비스 수준을 늘리면서 정보 인프라의 복잡성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i10K와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의 파티셔닝 기능은 기업 고객들을 위해 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한다"며 "당사는 맥데이터와 확고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동급 최고의 대형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해 왔다. 또한 맥데이터의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 방식과 비슷하게 고객들이 당사의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스토리지(AO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요구들을 스토리지에 정확하게 연결하도록 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