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동남아 게임유통사에 스파이제로 공급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동남아 게임유통사에 스파이제로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안철수 www.ahnlab.com)는 최근 동남아 최대 게임 유통사인 TERRA ICT(www.terra.com.m스파이제로 등 다양한 온라인 보안 서비스의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안철수연구소는 스파이웨어/애드웨어 퇴치 프로그램인 스파이제로를 비롯, MyV3(온라인 백신), MyFirewall(온라인 PC 방화벽) 등 자사의 핵심 기술이 적용된 온라인 보안 서비스를 공급하게 됐다.

동남아 전역에서 최대 온라인 게임 포털(www.e-games.com)을 운영하고 있는 TERRA ICT는 이번 계약에 따라 안철수연구소의 온라인 보안 서비스를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폴 등지의 자사 600만 회원을 대상으로 3월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TERRA ICT는 이미 지난해 말부터 안철수연구소의 핵쉴드(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마이키디펜스(키보드 보안 솔루션)를 공급받아 서비스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 김철수 부사장은 “오랜 온라인 보안 서비스 기술 노하우, 축적된 안티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애드웨어 정보 DB를 바탕으로 가장 우수한 성능을 제공해 온 점이 해외에서도 인정받게 됐다”고 설명하고 “특히 스파이제로의 경우 향후 일본, 중국에도 전략 제품으로 서비스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지난해 ‘MyV3’ 등 자사의 보안 ASP를 공급한 바 있는 인도네시아 최대 포털 업체 볼래넷에도 스파이제로를 추가 공급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