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차세대 SDH 장비 부문 선두 업체로 선정
상태바
알카텔, 차세대 SDH 장비 부문 선두 업체로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 www.aclatel.co.kr)은 가트너가 발표한 2005 차세대 SDH 장비 부분 매직 쿼드런트에서 알카텔이 `선두 업체(Reader Quadrant)`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알카텔을 시장의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과 이를 수행할 능력을 지닌 독보적인 선두 기업으로 평가했다. 또 알카텔은 단일 플랫폼 내 데이터 트래픽 성장, 네트워크 단순화 및 데이터 광 전송 구조로 변모하는 환경에 최적화된 SDH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라고 밝혔다.

특히 가트너 매직쿼드런트는 알카텔의 광 멀티 서비스 노드(OMSN)와 1678MCC(Metro Core Connect) 시스템 등 전문 기술력과 함께 유연한 유지보수 능력, 컨설팅 및 서비스에 대해서 높이 평가했다.

알카텔의 차세대 SDH 장비는 운영자가 새로운 사용자 중심의 브로드밴드 서비스, SAN, IP 비디오 분배 서비스 네트워크, 이더넷과 가상 사설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DSL과 3G 모바일 트래픽 집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전송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 및 설치를 지원하며 시장을 주도해 왔다.

알카텔의 로마노 발루시(Romano Valussi) 광네트워크부 사장은 "가트너의 보고서는 MSPP 분야에서 알카텔의 업계 선두 위치를 확고히 해주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알카텔은 고객들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현존 네트워크에 가격 효율적인 새로운 성능과 기술을 제공하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