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국방항공 산업용 PLM 솔루션 출시
상태바
PTC, 국방항공 산업용 PLM 솔루션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www.ptc.com)가 국방항공산업을 위한 윈칠(Windchill) 모듈을 출시했다. 윈칠 모듈은 윈칠 피디엠링크(Windchill PDMLink)에 추가돼 제공되는 모듈로 제품 개발 전 과정에 걸친 복잡한 제품 및 프로그램 정보의 추정용이성이라는 국방항공산업 고유의 특성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이번 솔루션은 PTC가 지난 수년간 국방항공 분야 유수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모범사례 및 이를 통해 축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국방항공산업의 제조개발 과정은 산업 특성상 정보들의 상호 연결이 어렵고, 수많은 조직에 산재하는 정보를 많이 접하게 됨으로써 제품 형상관리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기 쉬우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이번 국방항공산업 윈칠 모듈은 국방항공산업의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윈칠 피디엠링크와 윈칠 국방항공 모듈의 결합은 국방항공 제조 관련기업들과 정부의 프로그램 관련부서원들이 단일망 환경에서 내-외부적으로 안전하게 디지털제품정보를 교환하고 관리하는 일을 가능케 한다.

PTC의 베리 깁슨 국방항공 제품 및 시장 전략부 이사는 "PTC는 전세계 국방항공 산업 상위20위 기업 중 18개 기업과 제품개발 그램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을 공급, 수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어 왔다"며 "시장 선도 기업들은 고객만족도 증가, 프로그램 성공 확률 증가, 개발 주기 시간단축, 프로그램 지원능력 및 위험감소를 위해 PTC의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