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큐브테크, 프로젝트 시장 활성화 기대
상태바
한국MS·큐브테크, 프로젝트 시장 활성화 기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손영진 www.microsoft.com/korea)에서는 큐브테크(대표이 우형제 www.cubetech.co.kr)와 공동으로 프로젝트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프로젝트에서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배열,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젝트(Project) 스탠다드 2003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큐브테크의 @PM 스탠다드 버전을 대상으로 한다. 이에 따라, 프로젝트 2003 스탠다드 2카피와 @PM 스탠다드(10명 사용 기준)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다. 프로젝트의 체계적인 관리 필요성을 느끼거나, 기존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검토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계속되며,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총판사인 인성디지탈이나 솔루션 공급사인 큐브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웹사이트(http://www.microsoft.com/korea/events/project2003/)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IW(Information Worker) 사업부문 최기영 이사는 "올해부터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시장 확대에 이번 프로모션이 작은 기폭제 역할을 하기 바라며, 특히 중소기업의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도입이 늘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