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네트워킹닷컴, 올해의 제품으로 엔터라시스 `넷사이트 ASM` 선정
상태바
서치네트워킹닷컴, 올해의 제품으로 엔터라시스 `넷사이트 ASM`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 네트웍스(www.enterasys.com/kr)는 서치네트워킹닷컴(SearchNetworking.com)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제품으로 자사의 넷사이트 ASM(NetSight Automated Security Manager)이 네트워크 보안 디바이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요 정보 보안에 대한 트렌드와 제품을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는 서치네트워킹닷컴은 이번에 선정된 넷사이트 ASM에 대해 `넷사이트 ASM`은 코어 네트워킹 기능과 보안 탐지의 통합 결과이며, 네트워크 인프라에 직접 보안을 빌트인함으로써 간편한 사용법 및 효율성 측면을 크게 강화한 점이 선정 이유라고 밝혔다.

엔터라시스 넷사이트 ASM은 네트워크 보안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크리티컬하게 연결해 엔터라시스의 드래곤과 써드파티 보안 기술력을 결합해 스위칭과 라우팅을 통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신시아 갤런트(Cynthia Gallant) 엔터라시스 시큐어 네트웍스 사업부 부사장은 "넷사이트는 시큐어 네트웍스 전략의 코어 구성요소로 우수한 네트워크 보안 제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넷사이트는 꾸준한 개발을 통해 하이레벨 정보 보증 및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전달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