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LG전자 기업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구축
상태바
시만텍, LG전자 기업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구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는 LG전자(대표 김쌍수) 전 세계 현지법인에 워크스테이션, 서버, 그룹웨어 및 이메일 등에 대한 안티바이러스 토탈 솔루션 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축된 시만텍의 보안 솔루션은 워크스테이션 및 네트워크 서버용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코퍼레이트 에디션(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 기존의 스팸 방지 솔루션과 연동해 메일 관련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스캔엔진(Symantec AntiVirus Scan Engine), 그룹웨어용 시만텍 안티바이러스/필터링-도미노(Symantec AntiVirus / Filtering for Domino) 등 총 3개 제품군이다. 이와 함께 365일 24시간 보안전문 엔지니어의 전담 서비스를 받는 시만텍 프리미엄 플래티넘 서포트(Symantec Premium Platinum Support) 서비스가 지원된다.

LG전자는 시만텍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세계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차원의 바이러스 조기 대응 능력을 꼽았다. LG 전자의 한 관계자는 “LG전자는 전세계 지사망을 보유하고 있기에, 보다 통합적이며 안정된 바이러스 대응체제가 필요했다” 면서,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 전세계 바이러스의 예상할 수 없는 위협으로부터 LG전자 자산을 보호 해 줄 것으로 믿는다”라고 밝혔다.

시만텍 코리아의 변진석 대표는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및 사업 강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내 보안 시스템 역시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면서, “전세계 안티바이러스는 물론 보안 시장에서 선두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시만텍은 세계 표준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을 제공, 보다 안정된 서비스로 사용자 만족을 대폭 향상시켜 준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