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통합패키지 ‘나모 웹스튜디오 FX’ 출시
상태바
세중나모, 통합패키지 ‘나모 웹스튜디오 FX’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나모인터랙티브(대표 천신일 www.namo.co.kr)는 웹사이트 제작의 전 사이클을 담당해주고 매크로미디어 제품과의 호완성을 더욱 강화한 통합 패키지인 ‘나모 웹스튜디오 FX’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나모 웹스튜디오 FX’ 는 기존의 나모 웹에디터 FX만으로 비교적 약했던 플래시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작성 기능을 대폭 강화했고, 웹사이트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작업에서부터 웹 전용 그래픽이미지 저작, 다양한 게시판 생성까지 웹저작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으로 웹사이트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웹 멀티플레이어이다.

‘나모 웹스튜디오 FX’는 ▲ 나모 웹에디터 FX ▲ 나모 플래시크리에이터 ▲ 웹캔버스 ▲ 나모 웹보드로 구성돼 있다. 나모 웹에디터 FX”는 국내 웹저작 시장의 80%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다양한 마법사 기능을 가진 워드문서처럼 쉽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위지윅(WYSIWYG : What You See Is What You Get)방식의 웹저작 도구로 간편하고 능률적인 사이트 기획과 설계가 가능하다.

‘나모 웹스튜디오 FX’의 가격은 신규사용자는 15만4천원(VAT 포함)이고 업그레이드의 경우 7만4,800원(VAT포함)이다. 세중나모 김상배 사장은 “기존 경쟁제품의 경우 서버와 연동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은 전문가용으로 구분되어 별도의 제품 제품 패키지 정책 및 고가 정책을 고수하는 데 반해, 나모 웹스튜디오 FX의 경우 DB와 연동되어 서버와 함께 동작하는 프로그램인 나모 웹보드가 포함되어 있지만 거품을 뺀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며 출시 의의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