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쓰리콤,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솔루션 세미나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기업의 보안과 네트워킹 해법을 제시하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솔루션 세미나를 2월 1일과 3일 서울과 대구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씨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Secure Converged Network)`라는 제목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CIO, CTO, 네트워크 매니저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솔루션의 동향과 전망을 소개하고 쓰리콤의 최신 솔루션들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쓰리콤 본사의 기술 전문가인 일리어스 콜로보스(Ilias Kolovos) 솔루션 기술 수석 연구원이 방한, 3세션에 걸쳐 랜코어, 무선, 보안을 주제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분야의 새로운 이슈 및 선진 기술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테라비트급 `스위치8800`, `무선랜 스위치 WX4400`, `무선랜 스위치 WX1200`, `보안스위치7280`, `보안스위치7245`, `시큐어IX` 등의 제품 소개 시간과 데모도 있을 예정이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지사장은 "쓰리콤은 올 한해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데이터의 유출 없이 음성·데이터·영상 등 모든 데이터를 하나의 망에서 구현할 수 있는 통합 지원 유무선 네트워크 솔루션의 시장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들은 네트워크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구축, 유지할 수 있는 방법 및 최신 기술 정보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