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X-인터넷 솔루션 마케팅 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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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포럼, X-인터넷 솔루션 마케팅 활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2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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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포럼(대표 정현철 www.softforum.com)은 `X-인터넷 솔루션, 트러스트폼 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기업, 공공, 금융분야 등에서 총 25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X-인터넷의 개념과 함께 트러스트폼 제품의 장점 등이 소개됐으며, 현대차, 대법원, 국민은행 등 실제 구축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다소 생소했던 X-인터넷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쉽게 이해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XML기반의 폼 표준 규격인 XForms 을 기반으로 개발된 트러스트폼은 클라이언트-서버시스템의 장점인 정교한 화면과 개발/운영 생산성을 극대화 하고, 웹의 장점인 배포와 관리의 용이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장점으로, 금년중 금융권과 기업 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프트포럼은 작년 10월 XML 솔루션 전문업체인 컴스퀘어(대표 김영상 www.comsquare.co.kr) 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기존 컴스퀘어의 `트러스트폼` 제품에 소프트포럼의 보안 기술을 접목시키고, 영업과 마케팅을 전담하여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소프트포럼 정현철 사장은 "X-인터넷은 유비쿼터스 환경을 지향하는 많은 기업들에게 하나의 지름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오늘 성황리에 끝난 행사를 보면서 실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느꼈으며, 매출 전망도 더욱 밝게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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