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아태지역 고객지원서비스 강화
상태바
자일링스, 아태지역 고객지원서비스 강화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일링스는 최근 아태지역 및 중국에서의 적극적인 성장계획에 발맞추기 위해 아태지역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자일링스가 새로이 설립한 상하이 사무소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자일링스의 아태지역 기술지원 핫라인은 자일링스의 엔지니어와 웹,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해 제품정보, 설계 팁, 기술지원 등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중국, 대만, 한국, 아세안, 인도, 호주, 뉴질랜드 지역의 고객들은 이제 영어 및 중국어로 시차에 관계없이 총괄적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어 지원 서비스는 2005년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고객들은 다음 자일링스 기술 지원 사이트 www.xilinx-china.com/support와 www.xilinx.com/support에 접속한 후 웹케이스를 통해 핫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교육센터에서는 FPGA, CPLD, 저가 설계, 임베디드 시스템, DSP, 멀티기가비트 트랜시버, HDL 등 자일링스의 광범위한 프로그래머블 로직 설계과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며, 국내 대리점인 인사이트 코리아와 매커스에 위치하고 있는 자일링스 고객교육센터에서도 동일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자일링스 AP지역 영업 부사장인 데이비드 로프터스(David Loftus)는 “자일링스의 현지 영업팀은 포괄적인 지원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기술지원문제 보다는 미래의 설계 요구충족에 보다 주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자일링스는 아태지역에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길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자일링스의 고객들에게 최첨단 기술 사용, 보다 신속한 설계 완성, 더 좋은 사업성과 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