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중화텔레콤에 스마트에지 플랫폼 공급
상태바
레드백, 중화텔레콤에 스마트에지 플랫폼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는 대만 최대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중화텔레콤이 통합형 비디오, 음성 및 데이터를 비롯 고급 광대역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레드백의 스마트에지(SmartEdge)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을 배치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8월 레드백은 대만 일부 지역에 이 시스템을 설치하기 시작해 초기의 성공적인 시스템 배치를 바탕으로 중화텔레콤은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을 이용해 차세대 광대역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배치하는 다음 단계를 시작하게 된 것.

레드백의 케빈 드누치오 CEO는 "중화텔레콤에서의 성공은 실제 IP 비디오 배치 사례 중 가장 대규모로 진행된 프로젝트이자 레드백의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을 가장 대규모로 설치한 사례"라며 "레드백의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의 고급 비디오, 음성,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대규모 고객 기반에 광대역 연결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중화텔레콤은 다수의 TV 방송 채널, 8군데의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영화, 라이브 콘서트나 드라마 방송, 뉴스, 음악 및 교육 채널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게임과 온디맨드 방식의 노래방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