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개발
상태바
이니텍,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개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텍(대표 김재근 www.initech.com)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업체인 패닉시큐리티와 제휴를 통해 공동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개발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니텍에서 선보일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은 이니텍이 보유하고 있는 웹 서버 연동 기술과 패닉시큐리티의 취약점 진단 엔진이 결합된 솔루션으로서 기존 웹 서버상의 자원에 대한 수정 없이 간편한 설치 과정만으로 웹 서버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현된다. 또한, 네트워크 구성의 변경 없이 구축이 가능하고, Apache나 IIS와 직접 인터페이스하는 구조로 구현돼 편리성과 보안성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이 제품은 웹 서버내에 하나의 모듈 형태로 설치되며, 기존 방화벽에서 차단되지 않는 쿠키 변조, 세션 조작, 파라미터 조작 등과 같은 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공격을 탐지하고, 이를 차단함으로써 최근 해킹의 주요 수단인 웹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한 해킹을 방지할 수 있다.

이니텍은 그동안 웹 기반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해온 이니텍의 경험 및 기술력과 패닉시큐리티가 취약점 진단 솔루션 분야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결합하여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니텍이 보유하고 있는 금융권 시장에 대한 시장지배력을 강화함으로써 한층 적극적인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