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 백본 디렉터 `i10K` 발표
상태바
맥데이터, 백본 디렉터 `i10K`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5.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데이터(www.mcdata.com)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핵심을 위해 설계된 백본 디렉터인 인트레피드 10K(i10K)를 발표했다.

i10K 백본 디렉터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에 따라 데이터의 독립적인 관리와 제어, 보호 및 이동을 가능케 하는 다이내믹 네트워크 파티셔닝을 지원하고, 애플리케이션부터 어레이까지 엔드 투 엔드 파티셔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i10K 백본 디렉터는 안정적인 SAN 아일랜드 및 대규모 패브릭 통합을 지원함으로써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는 동시에 기업의 백본에 안정된 캐리어급 가용성을 제공한다.

맥데이터의 패트릭 하(Patrick Harr) 디렉터 플랫폼 담당 부사장은 "백본 디렉터를 정의하는 4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 네트워크 통합, 다이내믹 네트워크 파티셔닝, 10기가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서비스 및 캐리어급 가용성이 바로 그것이다. 오직 맥데이터의 i10K 백본 디렉터만이 500대 글로벌 기업이 요구하는 백본 기능을 완벽하게 제공한다"며 "고객들은 i10K를 통해 언제어디서나 정보에 대한 실시간 엑세스를 제공하는 계층형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비용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