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 올해의 제품상 수상
상태바
알카텔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 올해의 제품상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 www.aclatel.co.kr)은 자사의 IP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OmniTouch Unified Communications Suite)’가 ‘프로스트 &설리반’이 선정하는 2005년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프로스트 &설리반의 ‘올해의 제품상’은 IT산업 전분야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 및 신기술 중 각 부문별로 가장 혁신적인 성과를 올린 제품을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알카텔의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는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된 ‘옴니터치 통합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는 XML/SOAP, SIP, VXML 등 최신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 유저들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최적화 시켜주는 4개의 애플리케이션 모듈로 구성돼 있다.

한국알카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부 정영학 전무는 “이번 수상으로 알카텔은 다시 한번 업계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부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임을 입증했다"며 "알카텔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동시에 생산성을 증가 및 비용의 절감을 이룰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 공급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옴니터치 통합커뮤니케이션 스위트’는 현재 금융, 보험, 정부 조직, 통신사 그리고 유통산업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