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C, ‘정보보호대상’수상기념 보안서비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IDC, ‘정보보호대상’수상기념 보안서비스 이벤트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대표 남영우)는 정보통신부가 주최한 ‘제3회 정보보호 대상’의 대상(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보안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보안관제서비스를 신청하면 기존 및 신규 코로케이션 고객 모두 기존 이용요금 대비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최신형 MP3플레이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보안관제서비스는 인터넷과 같은 공중망의 위험요소가 내부 네트워크로 번지는 것을 막아 고객의 사설망을 보호하는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을 단독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이와 함께 인터넷 웜 등의 악성코드 및 해킹 등에 기인한 유해 트래픽을 차단해주는 침입방지시스템(IPS)과 비정상적인 행동이나 침입시도를 탐지하는 침입탐지시스템(N-IDS)을 부가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KIDC 코로사업팀 이은재 팀장은 “그동안 비용과 관리 부담 때문에 고급형 보안 솔루션의 도입을 주저했던 많은 고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단독형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날로 지능화되고 있는 침해사고에 대비해 지속적인 정보보호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국가 전반의 정보보호 수준을 높이는데 KIDC가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