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중소기업 타깃 `IP 텔레포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시스코, 중소기업 타깃 `IP 텔레포니`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대표 김 윤 www.cisco.com/kr)가 국내 중소기업(SMB)들의 IP 텔레포니 도입 활성화를 위한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을 오는 7월까지 실시, 할인된 가격으로 기존과 동일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통합서비스라우터(ISR)를 비롯한 라우터 기반의 IP 텔레포니, 즉 시스코 콜매니저 익스프레스(CCME)를 도입하는 고객들에게 IP 폰 1대 가격에 2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40대 이하의 IP 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CCME는 별도의 IP 교환기를 도입하지 않고도 IP 텔레포니를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솔루션으로 CCME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라우터는 IP 폰을 최대 240대까지 지원한다. 특히 CCME를 도입할 경우, 라우터가 음성 게이트웨이 및 IP 교환기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초기 도입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시스코코리아 홍성규 상무는 "국내 중소기업들은 IP 폰에 대한 인식 부족과 도입비용 때문에 IP 텔레포니 도입을 아직까지 망설이고 있는 실정"이라며 "시스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기업의 IPT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줌으로써 IP 기반 통신 환경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스코 파트너/리셀러 및 시스코 콜센터(080-808-8082)를 비롯 1월 말부터는 시스코 홈페이지(www.cisco.com/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