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S/W 기반 SSL VPN `커넥트라 2.0`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S/W 기반 SSL VPN `커넥트라 2.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대표 손선목 www.checkpoint.com)는 자사의 혁신적인 웹 시큐리티 게이트웨이인 커넥트라 2.0(Connectra 2.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및 엔드포인트 보안과 함께 SSL VPN 접속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어플라이언스 버전 외에 소프트웨어 기반 SSL VPN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특히 커넥트라 2.0은 SSL VPN과 애플리케이션/엔드포인트 보안을 통합하려는 체크포인트의 전략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커넥트라는 웹 인텔리전스 기술을 통해 안전한 SSL VPN을 제공하며, 고객이 웹 기반의 접속에 대한 보안레벨을 해치지 않고 클라이언트리스(Clientless) SSL VPN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손선목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커넥트라 2.0은 ‘웹 접속’과 ‘보안’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단번에 잡을 수 있는 포괄적인 리모트 액세스 보안 솔루션"이라며 "어플라이언스 모델과 오픈서버를 통한 소프트웨어 설치 모델 모두를 제공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자사의 원격 접속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라 2.0는 체크포인트 파트너를 통해서 현재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