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SK네트웍스,미래넷, 대학 e러닝 활성화 위해 공동 노력
상태바
한국썬,SK네트웍스,미래넷, 대학 e러닝 활성화 위해 공동 노력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5.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 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 www.sknetworks.co.kr), 그리고 미래넷(대표 박광호 www.miraenet.com)은 공동으로 대학의 e러닝 시스템 구축 및 활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3사는 대학의 e러닝 활성화를 위해 오는 27일(목) 메리엇트 호텔에서 전국의 대학 교수를 대상으로 조찬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대학의 e러닝을 지원하기 위해 대학의 오프라인 강의를 지원하는 미래넷의 e러닝 솔루션인 e유니버시티(eUniversity)와 썬의 옵테론 W2100z 서버를 3월말까지 30대로 한정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대학에 공급하기로 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3사가 공급하는 e러닝 솔루션은 대학이 저렴한 가격으로 오프라인 강의를 지원하는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며, 학사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강의별 커뮤니티를 형성해 학생과 교수간 원활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이다.

SK네트웍스는 장차 확대가능성이 높은 e러닝 시장에 조기 진입하기 위해 한국썬의 W2100z 서버와 미래넷의 e유니버시티를 조합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우수한 협력사를 통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