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보스톤 데이터센터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상태바
엔터라시스, 보스톤 데이터센터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 네트웍스(www.enterasys.com)는 인터넷 호스팅 업체인 보스톤 데이터센터에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보스톤 데이터센터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전반적인 네트웍 호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터넷 호스팅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고속의 신뢰성있는 인터넷 액세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무방비로 방치된 서버와 네트워크 장비 보호는 물론 수준 높고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시스코 스위치를 엔터라시스의 매트릭스 N3 스위치로 대체했다.

보스톤 데이터센터의 빈 보노(Vin Bono) 사장 겸 COO는 "보스톤 데이터센터는 네트워크 자체가 비즈니스로 견고한 네트워크를 통해 신뢰성 있는 서비스 제공은 물론 바이러스, 웜, DoS 공격 등으로부터 인프라 보호가 필수"라며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를 선택한 이유는 편리하고 쉬운 구성은 물론 보안 문제에 대해 자체 네트워크 인프라 상에 직접 보안을 내장해 접근하는 유일한 벤더라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라고 말했다.

엔터라시스의 마이클 리버스 세일즈 부사장은 "이번 보스톤 데이터센터는 고객이 필요로 하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는 엔터라시스의 비젼을 보여준 사례"라며 "엔터라시스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