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중소기업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하우리, 중소기업 프로모션 활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리(대표 권석철 www.hauri.co.kr)는 중소규모 기업들이 저렴하게 보안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은행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대표적인 프로모션 제품은 지난해 7월 출시된 신개념 통합 보안관리 솔루션 `바이로봇 ISMS`시리즈다. 하우리는 중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바이로봇 ISMS 서버-클라이언트 제품을 통합 패키지 형태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기업 사용자 수에 따라 50명, 100명, 200명, 300 명 패키지 제품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복합기, PDA, LCD모니터, 레이저 프린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바이로봇 ISMS 는 백신, 침입차단, 접근 제어, 스팸차단, 스파이웨어/애드웨어 차단 기능이 각각 컴포넌트 형태의 모듈로 탑재되어 고객사 시스템 특성에 맞는 보안 기능만 선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 관리자가 설정한 보안정책을 클라이언트 PC에 일괄 적용하므로 보안 정책에 따라 신종 웜 사전차단, OS 보안 패치 적용, 공유폴더, 오픈 포트, 계정현황, 보안 취약점 등에 대한 전사적인 사전 보안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하여 권석철 하우리 대표이사는, "최근 하우리의 자금난 악화로 인한 급여체불 등 사실과 다른 루머성 기사에 시달리고 있지만, 이 같은 악의적인 기사나 소문과 관계없이 정상적인 개발 및 영업 판매를 지속하고 있으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국내외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하우리의 중소기업 프로모션은 당분간 기한 없이 지속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우리 홈페이지(http://www.hauri.co.kr/event/isms/isms.html)를 통해 제공중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