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창립 10주년 맞아 ‘고객 서비스 향상 원년’ 선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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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철수연구소, 창립 10주년 맞아 ‘고객 서비스 향상 원년’ 선언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1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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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철수연구소는 지난 1월 13일 서울 매리어트호텔에서 창립 10주년을 맞는 올해의 첫 행사로 ‘2005 비즈니스 파트너 세미나’를 열고, 올해를 고객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원년으로 삼아 고객을 위한 가치를 높이는 데 한층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안철수연구소는 협력사와 함께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양적 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이제까지 안철수연구소가 전담했던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 기능을 협력사에서도 담당하도록 정책을 마련해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연 4회 이상 정기적으로 실행해나갈 방침이다. 제품 공급을 맡고 있는 협력사가 서비스까지 제공함에 따라 안철수연구소는 폭넓은 고객층의 다양한 요구를 더욱 신속하고 심도 깊게 해결해줌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김철수 부사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정보보안은 서비스가 중요한 분야이다. 안철수연구소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긴급 대응 조직이 24시간 365일 보안 위협에 실시간 대응하고, 우수한 보안 전문가들이 심층적인 기술지원을 하는, 보안 분야 대표 기업이다. 그 위상과 역할에 걸맞는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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