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마이크로시스템즈, 뉴 호라이즌과 제휴
상태바
오스트리아마이크로시스템즈, 뉴 호라이즌과 제휴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의료, 통신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IC전문 업체인 오스트리아 마이크로 시스템즈(지사장 이영수 www.austriamicrosystems.com)는 첨단 기술 전자 부품 공급 업체인 뉴 호라이즌 전자 아시아(Nu Horizons Electronics Asia Pte Ltd)와 아태지역의 ASSP 및 스탠다드 리니어 IC 제품 공급 제휴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오스트리아 마이크로 시스템즈의 ASSP 제품 및 스탠다드 리니어 제품은 뉴 호라이즌의 영업망을 통해 중국, 대만, 한국, 인도, 호주를 포함한 아태지역의 10여 개국에 공급될 예정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뉴 호라이즌은 호주, 중국, 인도,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대만 및 태국 등지에 지사가 있으며, 향후 아태 지역의 주요 시장에 오스트리아 마이크로 시스템즈의 표준형 반도체 제품의 주문을 처리하고 엔지니어링을 지원하는 등 영업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오스트리아 마이크로 시스템즈의 카를로 레부기니(Carlo Reburghini) 영업담당 부사장은 “오스트리아 마이크로 시스템즈는 표준 제품의 다양화와 역동적인 시장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며 “아태지역에 탄탄한 영업망과 우수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뉴 호라이즌과 제휴를 통해 아태 지역의 고객 기반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