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텍홀딩스, 웹보안 ‘시큐어스피어 3.0’ 총판 계약
상태바
싸이버텍홀딩스, 웹보안 ‘시큐어스피어 3.0’ 총판 계약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버텍홀딩스(대표 김상배 www.cybertek.co.kr)는 이스라엘 임퍼바(대표 숄모 크래모)와 ‘시큐어스피어 3.0’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큐어스피어 3.0은 웹 해킹, 내부 DB 침해 및 웜 공격에 대한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방화벽, IPS 및 단순 웹 보안 제품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핵심 기술인 다이나믹 프로파일링(Dynamic Profiling) 기능으로 변화하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수동적인 튜닝작업 없이 보안정책이 적용 된다. 전 세계 보안의 위협으로 인식되는 Day-Zero 웜을, 시그네쳐 및 인라인 코드 시뮬레이션과 같은 수치 연산 기술에 의존하지 않는 다이나믹 웹 프로파일링(Dynamic Web Profiling) 기능으로 효과적인 방어를 제공한다.

이번에 총판 계약을 맺은 시큐어스피어 3.0은 기존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하드웨어 일체형으로 통합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하여 범용서버에 소프트웨어를 올려 작동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하드웨어 일체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인 보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싸이버텍홀딩스의 김상배 대표는, “웹 어플리케이션, 데이터 베이스 및 웜에 대한 보안을 하드웨어 일체형 단일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게 해킹과 웜으로부터 더욱 안정적인 보안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