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ITIL 교육 과정 개설
상태바
한국썬, ITIL 교육 과정 개설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5.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www.suntraining.co.kr)는 IT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 시키고 관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ITIL(IT Infrastructure Library) 마스터 교육 과정을 2월 21일부터 개설한다.

썬의 ITIL교육과정은 ITIL 기본 과정(ITIL Foundation Course)과 ITIL 마스터 과정(ITIL Masters Course)으로 이루어져 있다. ITIL기본 과정의 경우, 과정 마지막 날 ITIL 기본 자격증 시험을 통해 과정이수와 더불어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 특히 ITIL기본 교육과정은 한국인 강사를 통해 이루어져 의사소통 문제를 해결, 교육 과정 이수자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

ITIL 마스터 과정은 IT서비스 서포트 및 딜리버리 문서를 기초로 한 ITIL 마스터 과정과 워크샵, 자격증 시험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과정을 제공해 저렴하고 질 높은 교육을 단기간에 이수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본 마스터 과정은 서비스, 딜리버리의 두 파트를 진행하는데에 있어 6박 7일의 집단교육형태로 구성되어 업무에 쫓기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압축된 내용을 단기간에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