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트, 스팸차단 솔루션 ‘스팸아웃’ 출시
상태바
바네트, 스팸차단 솔루션 ‘스팸아웃’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전문 업체인 바네트(대표 유대중 www.vanet.co.kr)가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스팸아웃(SpamOut)’을 출시하고 공공․금융․중소기업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팸아웃은 안철수연구소의 백신엔진을 탑재하여 스팸메일뿐만 아니라, 바이러스/웜에 걸린 메일까지도 차단을 해줌으로써 고객의 편안한 메일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주며, 자체 제작된 스팸필터링 엔진 ‘ISFE’는 고객사들로부터 수집된 스팸메일들을 패턴화시켜 전체 고객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 바네트의 스팸아웃에서 사용되는 스팸필터링 엔진 ISFE는 받는 메일(POP3)뿐만이 아니라 나가는 메일(SMTP)또한 필터링을 해줌으로써 사내의 악성바이러스로 인한 유해한 스팸메일발송 조차도 차단해준다. 특히 스팸아웃은 관리자의 편의성을 위하여 정기적인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스팸필터링엔진/백신엔진/시스템엔진 등을 업데이트해 관리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한편 바네트의 스팸메일 차단솔루션 스팸아웃은 기존의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에 비하여 가격을 대폭 낮추어 비용적인 문제로 도입을 하지 못하는 중소기업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대신정보통신․나래시스템․이직스네트웍스 등을 통해 시장공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