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트호스팅, 중고서버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네트호스팅, 중고서버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 www.inet.co.kr)은 1월부터 두달간 신년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중고서버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네트호스팅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델과 사양에 관계없이 중고서버에 대해 보상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보상 규모는 서버 사양에 따라 중고서버 거래가를 고려하여 적정 수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보상판매에 관심있는 업체는 보유하고 있는 서버의 모델명 및 사양(CPU, HDD, Memory 등)을 아이네트호스팅에 보낸 후 24시간 이내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합의 과정을 거쳐 보상을 받게 된다. 중고서버 보상판매 이벤트는 저사양 서버 교체에 따르는 기존 서버 처리문제를 없애고 최신 모델 서버 이용요금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타워형 서버 보유로 서버호스팅 보다 이용요금은 높은데 비해 서버 관리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하는 업체들에게도 편리하고 저렴하게 서버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아이네트호스팅 관계자는 “빠른 속도로 기존 모델이 단종되고 신모델이 나오는 서버 시장에서 자체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많은 업체들이 기존 서버 처리에 고심하고 있다“며 “그런 고민을 덜어주고 경기불황 속에서도 2005년 을유년 새해를 맞아 힘차게 출발해 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아이네트호스팅은 이외에도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상품권 증정은 보상판매 이벤트와 중복 제공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