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측은 이번 SFA 솔루션을 통해 웹과 C/S로 이원화되어 있는 SFA시스템을 단일화하고 웹 기반의 온/오프라인의 통합 SFA를 제공하며, 클라이언트 DB와 서버 DB간의 데이터를 일치함으로써, 영업사원에게는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SFA 시스템은 기업의 영업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자 도입된 시스템 개념으로써 영업 자동화를 통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관계를 향상시키고 고객의 상태변화를 관측하여 신속하게 업무에 반영할 수 있게 해준다. <이재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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