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아이리버 AS시스템 구축 완료
상태바
LG CNS, 아이리버 AS시스템 구축 완료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2.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3플레이어 전문서비스 업체 아이리버(대표 이래환 www.iriver.co.kr)는 최근 LG CNS(대표 정병철 www.lgcns.com)와 추진해온 자사 AS시스템 재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아이리스(IRIS : Iriver Intergrated Service)`라고 명명된 새로운 AS시스템을 내년 1월 3일부터 정식 가동한다.

아이리버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리스는 기존 C/S(Client Server) 환경이었던 구 시스템을 데이터 통합성, 글러볼 확장성을 고려한 웹 환경으로 재구축한 것으로, 국내 모든 AS센터의 AS 프로세스를 정형화하고 베스트 프랙티스 기반으로 시스템화했으며, 다양한 기능부여를 통해 신속한 AS처리 및 안정적인 재고관리를 지원하게 된다.

LG CNS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의 작업을 통해 아이리버의 전국 지역센터와 양재센터의 AS를 통합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아이리버 손광현 총괄 부사장은 "아이리스는 통합된 품질관리 및 자재관리를 가능케 함으로써 30∼40%의 업무효율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히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아이리버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