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탄코리아, 엔터프라이즈 KVM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라리탄코리아, 엔터프라이즈 KVM 시장 공략 본격화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국내에 진출한 라리탄코리아(대표 조병국 www.raritan.com)는 내년에 전년대비 100% 이상 성장한다는 목표속에 공공, 금융, 그룹사, 데이터센터, 학교 등 서버를 대량으로 사용하고 있는 시장을 중점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간 하이엔드 KVM 스위치 시장에 주력해 온 라리탄코리아는 내년부터는 점차 시장영역을 넓혀 로우엔드로 시장을 다각화할 방침으로 다양한 KVM 솔루션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라리탄코리아 조병국 지사장은 "효율성 향상, 공간절감, 비용절감 등 투자대비효과가 우수한 KVM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점차 수요가 늘고 있어 내년에는 본격적인 시장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며 "라리탄은 그간 하이엔드 시장에 치중했지만 다양한 하이엔드 기능을 탑재한 로우엔드급 솔루션 출시로 시장 다각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으로 내년에는 올해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은 무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라리탄코리아는 저가 대만산이나 국산, 기타 경쟁사에 비해 기술력이 앞서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파라곤(PARAGON), 도미니언(DOMINION) 등을 주력으로 엔터프라이즈급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더불어 비즈니스 볼륨 확대 차원에서 비즈니스 파트너 추가를 비롯 산업별로 특화된 전문채널 영입도 고려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는 채널 프로그램도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조병국 지사장은 "가격, 고객, 채널, 기술 등 모든 면에서 최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선두 업체로 도약할 것"이라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실사용자를 타깃으로 세미나, 전시회, 데모 등 다양한 채널을 동원해 마케팅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