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유비웨어, IBM 로터스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안랩유비웨어, IBM 로터스 최우수상 수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유비웨어(대표 손중만 www.ubi-ware.com)가 IBM의 전 세계 파트너 중에서 전자정부 솔루션 분야의 최우수 로터스상(종전 비콘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로터스상은 IBM의 로터스 비즈니스 파트너 중 독특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e-비즈니스를 구현한 파트너를 각 분야에서 매년 하나씩 선정하여 포상과 함께 세계적인 성공 참조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이다. 11번째인 2005년도에는 전자정부 분야 최종 결선에서 안랩유비웨어가 선정됐다.

안랩유비웨어의 이번 수상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포틀릿 기반 기술(포털 시스템 설계를 위한 자바 커뮤니티의 표준 기술)을 한국의 전자정부(외교통상부)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미래지향적인 e-비즈니스 인프라를 구현한 점이 높이 평가받은 것이며, 향후 금융, 기업 및 공공기관의 엔터프라이즈 포털 시스템 구축 사업의 좋은 기술 적용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안랩유비웨어는 밝혔다.

손중만 사장은 "이번 수상은 안랩유비웨어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며, 이를 계기로 국내 시장을 주도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미국, 일본 등 국외 포탈 서비스 시장에 적극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