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스코프코리아, 10기가 지원 UTP 케이블링 솔루션 발표
상태바
콤스코프코리아, 10기가 지원 UTP 케이블링 솔루션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스코프코리아(대표 이재학 www.systimax.co.kr)는 10기가비트 이더넷 지원이 가능한 UTP 케이블링 솔루션 ‘기가스피드 X10D(GigaSPEED X10D)’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기가스피드 X10D는 표준화위원회인 IEEE 802.3an 태스크 포스팀이 10기가비트 이더넷 지원 UTP 케이블 구현을 위해 제시한 표준 규격에 부합한 UTP 케이블링 솔루션이다.

기가스피드 91 시리즈 케이블, 혁신적인 UMP(Universal Modular Patching) 패널, MSG500 아웃렛, GS10E 패치 코드로 구성된 기가스피드 X10D는 100M 이상의 거리내에서 기업들의 고대역폭 요구는 물론 고해상도의 비디오, 그리드 컴퓨팅, SAN/NAS 등 다양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콤스코프코리아 이재학 지사장은 "스위칭 장비의 가격 하락 및 그리드 컴퓨팅 등의 기술 발전 가능성에 힘입어 데스크톱 환경에서의 10기가비트의 고속 네트워크 지원은 가까운 미래에 일반화된 현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가스피드 X10D는 고속 랜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표준 기반의 신뢰할 만한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