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종 아이템 추가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종 아이템 추가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김현국 www.gravity.co.kr)는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무기 아이템 7종과 카드 아이템 3종 업데이트를 통해 본 서버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무기 아이템 7종은 요구 레벨이 40~74까지로 라그나로크의 중급 레벨의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제니나이프는 검사, 마법사, 궁수, 상인, 도둑 계열의 캐릭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제니나이프는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일정확률로 1~100제니를 랜덤하게 훔치는 기능을 가진 단검으로 추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종족의 몬스터에게 모든 광석류를 일정 활률로 얻을 수 있는 가이아 소드, 모든 보석류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쥬얼 소드, 매 공격시마다 30%의 확률을 체크해 상태이상 독을 거는 포이즌 나이프, 활 공격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활골무 등의 무기 아이템이 새롭게 구현된다.



그라비티의 이민수 기획팀장은 "그간 구현되지 못한 몇몇 아이템들에 대한 업데이트를 했다"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밸런싱 조절과 신규 아이템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연구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