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2004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삼성 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2004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은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삼성 텔레콤 파트너스 데이(SAMSUNG TELECOM PARTNERS` DAY) 2004를 개최, 삼성전자 이기태 사장과 100여개의 우수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휴대폰이 사상 처음으로 반도체 수출을 앞질러 최고의 수출 주력상품으로 자리잡은 이후 휴대폰 수출을 주도하고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삼성전자와 휴대폰 부품 및 개발에 기여한 협력회사들이 만나 상생경영을 확인한 자리였다.

삼성전자는 협력회사에 대한 2005년 지원방안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경영방침을 공유하는 한편 지난 한 해 동안 기술개발, 원가절감, 품질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국내외 협력회사에 대해 시상식을 가졌다.

구매 협력회사 국내부문에서는 알에프텍, 엠텍비젼, 유양정보통신, 이랜텍, 인탑스, 태양기전 등 6개사, 구매 협력회사 해외부문에서는 알테라 코퍼레이션, 아기어 시스템스, 마쯔시다 전자부품, 스팬션 LLC, 퀄컴 등 5개사, 개발 협력회사 부문에서는 디토소프트, 엑사텔레콤, 엔지엠랩, 퓨전소프트, 햄펙스 등 5개사 등 총 16개 업체가 분야별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이기태 사장은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기반으로 월드퍼스트 윌드베스트를 달성하는 것이 경쟁력의 핵심"이라며 "삼성전자와 한가족처럼 신뢰하는 상생경영을 실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