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인텔 서버용 자바개발툴킷 ‘웹로직 J로킷 5.0’ 출시
상태바
BEA, 인텔 서버용 자바개발툴킷 ‘웹로직 J로킷 5.0’ 출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용대 www.bea.co.kr)는 인텔 서버용 자바개발툴킷인 `웹로직 J로킷 5.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웹로직 J로킷 5.0`은 32비트와 64비트의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인텔 아이테니엄 2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자바 버추얼 머신(JVM)을 포함하고 있다. 개발자들은 `웹로직 J로킷 5.0`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현업에 배치할 수 있으며, 최소한의 구성만으로도 최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의 부하 환경에 맞춰 가베지 수집(Garbage collection) 정책을 유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고적응성 메모리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운영중인 시스템의 성능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애플리케이션의 움직임이나 성능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을 쉽게 진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웹로직 J로킷 5.0은 웹로직 J로킷 자바버추얼머신(JVM)과 자바 클래스 라이브러리로 구성된 자바 런타임 환경(Java Runtime Environment: JRE) 및 관리 콘솔, 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J2SE 5.0 플랫폼에 적합한 컴파일러 및 디버거와 같은 개발 툴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웹로직 J로킷 5.0은 12월 16일부터 BEA 홈페이지(www.bea.com/download)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