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최신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 서비스 제공
상태바
포티넷, 최신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 서비스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김종덕 www.fortinet.co.kr)가 8만여개 이상의 포티게이트 시스템을 운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첨단 바이러스 방지 서비스 레벨 협약(SLA)에 해당하는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FortiProtect Premier)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최신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 서비스는 전 세계의 사용자들로부터 접수된 신종 바이러스 샘플에 대해 검증과 시험을 거친 뒤, 3시간 이내에 포티게이트 시스템 사용자들에게 최신 안티바이러스를 제공한다.

포티넷의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형태의 신종 바이러스, 웜, 말웨어 및 현재 이메일을 통해서 고객망으로 유포되고 있는 바이러스들로부터 고객 네트워크를 보호해 준다는 데 있다. 고객사로부터 신종 바이러스에 대한 신고를 접수 받은 뒤, 아시아, 북미, 유럽 지역에 분산되어 있는 포티넷의 안티바이러스 팀에서 이 신종 바이러스를 분석하게 된다. 분석과 검증을 거친 뒤, 최신 안티바이러스 서명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해당 네트워크에 침투할 수 없게 하는데 신종 바이러스 접수에서 분석과 검증을 거쳐 최신 안티바이러스를 제공하는데까지 3시간 이내에 처리된다.

포티넷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은 “인터넷을 통해 원하지 않는 악의적인 네트워크 트래픽이 바이러스 형태로 유입되어, 정교하게 조합된 보안 위협과 제로-데이 공격 형태로 진화 발전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피해를 증폭시킨다”며 “포티프로텍트 프리미어 서비스는 포티넷의 안티바이러스 산업 분야 전문 기술력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잠재적인 피해 규모를 줄이고 모든 형태의 가능한 네트워크 위협들로부터 소규모 사무실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모든 온라인 데이터들을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