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C생명보험은 콘체르토 앙상블프로를 도입, 전화, IVR, 이메일 및 팩스 등 멀티미디어에 걸쳐 향상된 고객 관리를 달성할 계획으로 앙상블프로의 예측 다이얼링 성능을 통해 SH&C생명은 보다 효율적인 텔레마케팅을 수행하는 한편 신속한 업무 처리 지원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비용절감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통합형 CIM 솔루션인 콘체르토의 앙상블프로는 기존의 분산된 컨택센터 솔루션과 달리 ACD, 예측다이얼링, IVR, 녹취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 인/아웃바운드 컨택을 자동적으로 조정, 분배하고 미들웨어와 통계의 정확성까지 제공하는 경제성과 효율성이 우수하다.
콘체르토코리아 김선협 지사장은 "라이나생명, 동양생명에 이어 SH&C생명이 앙상블프로의 도입을 결정한 것은 통합 컨택센터 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좋은 사례"라며 "기업의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지원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콘체르토는 향후 국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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