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출시
상태바
포티넷,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김종덕 www.fortinet.co.kr)는 중소 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성능과 유연성, 보안성을 강화한 최신 시스템 5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최신 A-시리즈 제품들에는 SMB용 포티게이트-100A, 포티게이트-200A, 포티게이트-300A와 미드 레인지 기업들을 위한 포티게이트 400A, 포티게이트-500A 시스템이 포함된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A-시리즈 시스템의 특징은 2배 이상 높은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인터넷 대역 확장이 필요에 따라 가능하며, 실시간 보안 처리를 필요로 하는 실시간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즉, VoIP, 다운로드, 웹 애플리케이션 등의 이용을 원활하게 한다. 또 ‘항상 변하는’ 경계지역, DMZ 및 왠 접속의 보안 유지를 위해 한층 유연한 구성 옵션들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300A, 포티게이트-400A, 포티게이트-500A 용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여기에 속한다.

포티게이트-100A, 200A 시스템은 중소기업, 원격지 사무실, 소매점 및 광대역 재택 근무지 등의 보안 요구를 이상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두 시스템은 모두 인터넷 이중 접속을 위한 듀얼 WAN 링크를 지원하며, 4 포트 스위치를 내장하여 네트워크 장치들에 직접 접속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별도로 허브나 스위치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포티넷코리아 김종덕 지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최신 포티게이트-A 시리즈 시스템들은 네트워크 보안 성능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으며, 탁월한 보안 기능과 유연성 뿐 아니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운용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