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회의용 전화기 ‘사운드스테이션2’ 출시
상태바
폴리콤, 회의용 전화기 ‘사운드스테이션2’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대표 전우진)는 최근 신제품 ‘사운드스테이션2(SoundStation2)’를 발표했다. 사운드스테이션2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보급된 회의용 전화기인 삼각형 모양의 사운드스테이션 회의용 전화기의 차세대 제품이다.

폴리콤의 비즈니스용 음성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사운드스테이션2는 기존 사운드스테이션보다 2배 높은 음량 및 50% 더 향상된 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 사운드스테이션2는 음질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보통 음성으로 3미터 떨어진 곳에서 말해도 음성이 또렷하게 전달되며 후광액정화면(백라이트 LCD 디스플레이), 국제 발신자 번호(Caller ID) 표시 기능, 빠른 다이얼링을 위한 주소록, 휴대폰 커넥터 등의 신기능이 추가됐다.

폴리콤의 공동 창립자인 제프 로드맨(Jeff Rodman)은 “2005년 12월에는 폴리콤이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폴리콤의 시작이자 널리 보급된 제품군인 사운드스테이션을 업데이트함으로써 1년 내내 이어질 기념식을 시작하는 시기와도 맞아떨어지게 됐다”며, “1990년 지하실에서 사운드스테이션을 디자인하기 시작한 것이 이제는 회의용 전화기라는 새로운 제품군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그 후 15년 동안, 사운드스테이션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이 됐고, 폴리콤 역시 음성회의시장의 리더에서 음성, 화상, 웹, 데이터 솔루션 등 통합협업통신의 리더로써 발전했.”며, “사운드스테이션2는 성능과 품질면에서 회의용 전화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