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차세대 라우터 TX 매트릭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주니퍼, 차세대 라우터 TX 매트릭스 플랫폼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t)는 차세대 코어 라우팅 플랫폼 `TX 매트릭스(Matrix)`를 출시했다.

전세계 75개 고객 사이트에 구축돼 있는 주니퍼의 T 시리즈는 서비스 사업자 코어 플랫폼으로 안정적으로 운용되고 있는 가운데 멀티 섀시 설계의 중앙 라우팅 및 스위칭을 제공하는 TX 매트릭스는 여러 대의 T640을 병렬로 연결해 1초당 30억 패킷을 처리하는 코어 솔루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라우팅 시스템 소프트웨어인 주노스(JUNOS)를 사용해 풍부한 최신 사양과 서비스를 보장한다.

주니퍼의 크리스틴 해커트 마케팅 부사장은 "T 시리즈, 주노스 소프트웨어, TX 매트릭스 플랫폼의 강력한 결합은 서비스 사업자들이 사용자의 서비스 체험을 보장하는 단일, 고가용성 IP/MPLS 네트워크인 인프라넷으로 더욱 신속히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TX 매트릭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소의 공간에서 멀티 테라비트의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TX 매트릭스 플랫폼은 T640 플랫폼에 대한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TCO를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높은 포트밀도, 랙에 적합한 모듈형 디자인, 풍부한 사양의 소프트웨어와 함께 다수의 섀시들을 마치 하나의 라우터와 같이 상호연결, 고객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최대한의 용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