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기업시장 공략 강화 위한 새로운 채널 전략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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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퍼코리아, 기업시장 공략 강화 위한 새로운 채널 전략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0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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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가 새로운 채널 프로그램인 `J-Partner`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채널 조직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인성디지탈과 KCC를 신규 디스트리뷰터로 영입했다.

J-Partner 프로그램은 기업 및 유통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전문 채널 조직과 지원 프로그램을 골자로 하고 있는 가운데 디스트리뷰터와 리셀러로 구성된 기존 채널 조직은 2개의 디스트리뷰터 밑에 J-Partner Elite, J-Partner Select, J-Partner Reseller로 구성되는 새로운 조직체계로 변경됐다.

J-Partner Elite는 주니퍼의 전제품을, J-Partner Select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및 전문보안 제품을, J-Partner Reseller는 J 시리즈와 로우엔드 보안제품을 취급하게 된다. 또 영업, 프리 세일즈 엔지니어, 포스트 세일즈 지원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한 체계적인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 파트너 회사들에게 제공된다.

주니퍼는 직접적인 파트너 영업, 마케팅 지원과 함께 본사 차원에서 기업 인지도 제고와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광고 캠페인을 한국 등 아태지역 각국에서 전략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는 가운데 강점이 있는 통신사업자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켜나가는 동시에 새롭게 진출한 기업 및 보안제품 유통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본사차원에서 전세계적으로 단행됐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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