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일리쉬 PC `엑스피온` 출시
상태바
LG전자, 스타일리쉬 PC `엑스피온`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김쌍수 www.lge.com)는 인테리어 감각을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고급 디자인의 초슬림 데스크톱 PC인 `X피온(XPION)`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X피온 브랜드는 LG전자가 실행 중인 일련의 X마케팅의 접두어인 `X`와 선구자를 의미하는 `Pioneer`, 승리자를 일컫는 `Champion` 합성어.

X피온 시리즈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가전 제품 또는 가구 등과 어울리도록 인테리어 감각을 적용해 백색의 고광택과 함께 과감한 면분할 패턴을 채용한 스타일리쉬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울러 명함의 가로 길이 정도인 9.5cm 두께의 초슬림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PC 내부의 CPU 등 주요 부품에서 발생한 열을 단시간에 넓은 면적으로 확산시켜 냉각하는 LG전자의 독자적인 다면 플랫폼 냉각 기술(MDPC)을 채용해 PC 전면의 소음을 23dB로 낮췄다. 더불어 별도의 공구나 장비가 없어도 옆면을 여닫도록 설계된 원터치 개폐 방식의 케이스를 채용했다.

LG전자 PC마케팅 이강진 그룹장은 "X피온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활용도가 높은 멀티미디어 주요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집중 강화, AV 기능을 채용한 PC보다 가격 경쟁력이 앞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