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샬, 속도·NPI 효율 향상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유니버샬, 속도·NPI 효율 향상 소프트웨어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샬 인스트루먼트가 고객의 생산성을 촉진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된 NPI 유틸리티는 첫 제품 생산 전에 미세 조율과 오차조정을 통한 후배치 검사 지원을 통해 더 쉽고 빠른 오류 수정이 가능하다.

NPI의 피더(Feeder) 검사 모드는 첫 제품 생산에 앞서 각각의 피더에 대해 유니버샬 마운터 장비의 하향 검측 카메라를 이용해 검사한다. 이 과정에서 모니터 상에 그래픽으로 부품 모양과 위치 표시가 이루어져, 공급 각도와 부품 모양 조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더욱 정확한 부품 선택과 피치 설정을 위해 피더를 동작시킬 수 있다.

NPI 소프트웨어는 기존 유니버샬의 UPS+ 장치 조작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보완하며, 유니버샬의 4-와 7-S스핀들(pindle) 어드밴티스(AdVantis)와 GSM 제네시스(Genesi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장비들에 대해 자동적으로 60일 무료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다.

체험판의 시효가 지나면 사용자들은 유니버샬로부터 라이센스된 NPI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영구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UPS+는 1천200여개 산업 표준 코드와 JDEDC 트레이 정의를 통한 NPI 소프트웨어의 기능 지원을 통해, 유연성 부품 정의 기능과, 직관적 CAD 유입성, 실시간 디버그 분석을 위한 이미지 포착 도구, 그리고 다중 부품 정의를 통한 다중 파라미터 교환을 가능하게 하는 쿼리능력을 제공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