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콘체르토는 3/4분기에 29개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영업에 활기를 띄고 있으며, 6분기 연속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콘체르토의 지속적인 성장세는 지난 9월 인수한 로크웰 퍼스트포인트 컨택과의 성공적인 통합 작업의 결과로 인수 이후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더불어 콘체르토는 세일즈 및 연체관리(Collection) 등 텔레마케팅을 통한 영업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솔루션 업체 포지티브 소프트웨어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캠페인 매니저(ECM)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