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르토, 2004년 3/4분기 85% 매출 성장
상태바
콘체르토, 2004년 3/4분기 85% 매출 성장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업체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www.concerto.com)는 2004년 3/4분기에 5천만달러의 매출을 기록, 2천720만달러를 기록한 전년 동기대비 85%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4천만달러를 기록했던 지난 2/4분기 대비 26% 매출이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콘체르토는 3/4분기에 29개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영업에 활기를 띄고 있으며, 6분기 연속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콘체르토의 지속적인 성장세는 지난 9월 인수한 로크웰 퍼스트포인트 컨택과의 성공적인 통합 작업의 결과로 인수 이후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더불어 콘체르토는 세일즈 및 연체관리(Collection) 등 텔레마케팅을 통한 영업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솔루션 업체 포지티브 소프트웨어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캠페인 매니저(ECM)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