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동남아 게임 유통사 TERRA ICT와 계약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동남아 게임 유통사 TERRA ICT와 계약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는 최근 동남아 게임 유통사인 TERRA ICT(www.terra.com.my)와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핵쉴드(AhnLab HackShield)와 키보드 보안 솔루션 `마이키디펜스(MyKeyDefense)`를 공급하기로 했다.

이로써 TERRA의 온라인 게임과 포털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남아 네티즌들은 해킹 및 개인 정보 노출 등 위협에서 안전하게 게임 및 인터넷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안철수연구소는 TERRA의 600만 게임 서비스 이용자를 통해 아시아 대표 보안 전문 회사로서의 명성과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이번 솔루션 공급은 다국적 네트워크 벤처기업인 일본 TERRA(www.terrac.co.jp)와 그 자회사인 말레이시아의 TERRA ICT(대표 Tom Ichiro Tamura), 그리고 안철수연구소 3사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TERRA ICT 측은 우선 1차로 두 개 온라인 게임에 핵쉴드를 적용하며, 1년 이내에 약 10개 이상의 게임에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또 동남아 각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에는 키보드 보안 솔루션인 마이키디펜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안철수연구소 김철수 부사장은 “동남아 최대 게임 유통사를 통해 안철수연구소의 앞선 보안 제품을 동남아 네티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성과”라고 강조하고 “안철수연구소의 핵심 기술이 녹아든 게임 보안 솔루션 핵쉴드를 비롯, 비교적 초기 투자 노력이 비교적 적게 드는 보안 ASP 등을 통해 집중 공략해 동남아를 일본, 중국에 이은 제 3의 성장 기반으로 확실히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