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코리아, 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텐츠 페어 2004 참가
상태바
레드햇코리아, 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텐츠 페어 2004 참가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코리아(대표 오영균 www.kr.redhat.com)는 오는 12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텐츠 페어 2004`에 참가, 오픈 소스 솔루션인 OSA(Open Source Architecture)를 이용해 비즈니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레드햇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의 공개 소프트웨어 관에 독립 부스를 설치하고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및 레드햇 데스크톱 제품,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레드햇 네트워크, ▲레드햇 클러스터 및 디벨로퍼 스위트를 전시함으로써 오픈소스 아키텍처를 선보인다.

또한 레드햇은 전시회를 통해 하드웨어 및 솔루션 파트너사인 HP, 오라클, BEA, 시나이미디어,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 ADIC 및 레드햇의 총판 협력사들과 함께 리눅스 OS기반의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 소프트웨어 관에는 중국의 홍기 리눅스, IBM, 한컴, ETRI 등이 주요 리눅스 업체들이 대거 부스를 마련하여 국내 리눅스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를 짐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 소프트웨어 관에서는 관람객 참여 행사의 일환으로 리눅스 OS기반 게임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