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IBM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서버 가상접속 지원
상태바
HDS, IBM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서버 가상접속 지원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대표 나이젤 파슨스)는 IBM의 토털 스토리지(TotalStorage)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서버와 최근 발표된 히타치 태그마스토어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 (TagmaStore Universal Storage Platform) 사이에 스토리지 가상화에 대한 호환성 테스트를 완벽하게 끝마쳤다고 발표했다.

IBM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부문의 제너럴 매니저인 톰 호크(Tom Hawk)는 "HDS가 최근 발표한 가상화 제품에 대해 양사가 호환성 시험을 실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HDS와의 협력은 스토리지에 대해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당사의 전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양사 고객들은 HDS와 IBM의 가상화 및 디스크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이종 환경을 단순화하고 인프라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히타치 스토리지 시스템 개발부의 제너럴 매니저인 요시노리 오카미(Yoshinori Okami)는 "이종 스토리지들의 개발 및 확산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진정한 의미의 호환성 확보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다. 현재 고객들이 당면하고 있는 복잡성 문제를 덜어주기 위해 당사는 IBM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IBM의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이 히타치의 가상화 제품과 서로 완벽하게 지원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HDS의 태그마스토어 USP는 IBM 토털스토리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서버 모델 750, 800, 800 터보 등을 추가로 지원하게 된다. 또한 IBM의 스토리지 가상화 제품인 IBM 토털스토리지 SAN 볼륨 컨트롤러는 HDS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모델인 썬더9200, 썬더 9500V 디스크 스토리지를 지원하게 된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