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오라클 센서 기반 서비스 통해 RFID 플랫폼 제공
상태바
한국오라클, 오라클 센서 기반 서비스 통해 RFID 플랫폼 제공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공동대표 윤문석, 김일호, www.oracle.com/kr)은 제조, 통신, 유통, 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실시간 업무처리의 혁신을 가져올 RFID의 부상에 맞춰, 이를 위한 통합 기술을 제공하는 RFID 플랫폼인 `오라클 센서 기반 서비스’를 출시하고 향후 국내 RFID 기술 적용 및 확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오라클 센서 기반 서비스는 고객의 어떤 요구사항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손쉬운 개발환경을 보장하고, 기존의 시스템을 최대한 재활용하면서 발전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의 신제품인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11i.10과 연동해 업무 전과정을 아우르는 진정한 RFID 구현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오라클 제품과 연동해 쉽고 저렴하게 시스템 도입이 가능하고, 기업 내 시스템과 통합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 최적화하여 투자회수가치(ROI)를 높일 수 있다.

오라클 센서 기반 서비스는 오라클 엣지 서버와 오라클 센서 데이터 허브로 구성되어, 분산된 데이터를 완벽하게 원격 통합 관리하며 리더에서 추출된 데이터가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달되기 전에 데이터를 캡쳐하고 정제할 수 있는 고도의 기술을 내장하고 있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