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레인보우 안전진단`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코코넛, `레인보우 안전진단`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넛(대표 조석일, www.coconut.co.kr)이 안전진단 서비스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레인보우 안전진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인보우 안전진단` 프로모션은 안전진단 수검 업체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안전진단 서비스를 계약 하는 고객에게 안전진단 서비스 외에 웹 서버에 대한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그동안 안전진단 서비스 시행을 부담스러워 해온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안전진단 수검기간(2005.7.29)까지 원활한 안전진단 시행과 안전진단 수검 조기 시행을 통해 안전진단 범위 이외의 웹 보안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코코넛 컨설팅 사업부의 이상래 팀장은 "안전진단 심사 소요일수가 최소 2~3일에서 최대 1~2개월 이상 소요되며, 안전진단 심사 계약부터 개선권고사항의 개선 및 정통부에 결과 통보까지 추가적으로 1~2개월이 소요되기 때문에 ISP나 IDC의 경우 늦어도 1~2월에 추진하지 않으면 필증교부를 받을 수 없게 될 수 있다"며 "따라서 안전진단 수검 업체들은 가능한 올해 미리 수행함으로써 최적의 안전진단 서비스를 제공 받고, 안전진단 지연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코넛은 안전진단 대응 컨설팅 서비스 수요를 이끌어 내고 시장 선점을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