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한국HP, 원노드 2003 활용 강의 노트 작성 응모
상태바
한국MS·한국HP, 원노드 2003 활용 강의 노트 작성 응모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손영진)와 한국HP(대표 최준근)는 교육인적자원부와 대학내일 후원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트 프로그램인 원노트 2003으로 효율적인 강의노트를 작성하는 대학생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명을 선별, 미국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와 HP 본사 및 유명 대학(하버드대학, 컬럼비아대학, 메사추세츠공과대학, 뉴욕대학 등)을 탐방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들은 원노트 2003이 탑재된 태블릿 PC와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받아, 원노트 및 태블릿 PC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탐방기간 동안 이들 기기를 이용해 탐방일지를 제출하면, 그 중 최우수상 1명은 HP 태블릿 PC를, 우수상 2명은 PDA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최근 출시한 컴퓨터를 종이 노트처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원노트 2003을 활용해 강의노트를 작성하면 된다. 강의노트는 2004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중 본인이 직접 수강한 강의 내용을 A4용지 10매 이상 기록해야 한다.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제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12일까지 우편이나 온라인(www.microsoft.com/korea/onenote)을 통해 응모신청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발표는 12월 15일 양사 홈페이지와 대학내일 지면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